티스토리 뷰
오래 서 있거나 발로 뛰는 모든 운동을 하고나서 집으로 복귀해서 샤워하고 나면 피곤함이 확 몰려와서 그대로 잠을 자버리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아무리 자도 다음날 아침이 되면 피곤함이 가시지 않을 때가 참 많은데요. 조금이라도 피로함을 덜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풋패치를 붙이면서 잠을 자고 다음날이 되면 노폐물도 제거되고 시원함이 생겨서 피로함을 덜 할 수 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풋패치를 구입해봤고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는 현재도 풋패치를 부착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발란스핏에서 나오는 풋패치입니다. 같이 살펴보시죠!
발란스핏 풋패치
발란스핏은 95problem이라는 회사에서 런칭한 뷰티&헬스케어 브랜드로서 다리의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압박스타킹을 제조하고 그 외에 보호대, 기능성 속옷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발바닥 패치인데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휴족시간과 같은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발란스핏 풋패치의 특징점은
- 노폐물 배출
- 숙면도움
- 목초 수액 함유(독소 제거에 도움을 줌)
- 다리 붓기 개선에 도움
손발이 차신 분들, 장시간 서있거나 오래 앉아있는 분, 과도한 운동이나 육체활동을 하고 난 이후, 저하된 체력과 누적된 피로로 휴식이 필요할 때 취침 전에 붙이고 다음날에 제거하면 시원함과 피로감이 줄어드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풋패치 사용방법
제품을 뜯으시면 양쪽 발에 붙일 수 있는 고정시트 2장, 패치 2장이 들어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고정시트 필름을 떼주시고 패치를 저렇게 한 가운데에 하얀색이 보이도록 붙이신 다음에 양쪽 발바닥 한 가운데에 부착하시면 끝납니다. 그렇게 하고 취침하시고 기상할 때 떼어내면 됩니다.
이렇게 말이죠! 그러면 다음날에 패치가 어둡게 변하게 될겁니다. 그게 바로 노폐물이 제거되었다는 건데요.
오랜시간동안 피로감이 풀리는 그런 것은 아니지만 아침을 상쾌하게 시작하는 것만으로도 어디인가요 ㅎㅎ 그래도 되게 시원하고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
오래 걷거나 오래 서있는 직업을 가지신 분들이거나 운동을 한 이후에 피로감을 덜어내고 싶은 분들은 이 아이템 한번 가지고 계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